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상품 Q&A

상품 Q&A

상품 Q&A입니다.

상품 게시판 상세
제목 리멤버서비스문의
작성자 박지원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9-10-05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1
AS서비스 또는 보상구매서비스 문의입니다.

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

아니 대체 왜 그래요?

저번엔 삼성 갤럭시 S8+제품을 리멤버서비스로 시켰더니

S8제품으로 와서 당황해서 3일간 필름도 부착 못시킨 상태로 있었는데

이번엔 아이폰 8+를 시켜놨더니

아이폰8로 보냅니까??

대체 왜 그래요??

아니 나에게만 그러는겁니까 대체? 뭐하자는건가요?

상품을 보낼때 좀 검사좀 해주시고 보내면 안됩니까?

이번이 벌써 두번째입니다 아오 진짜 짜증나네요

대체 제가 돈을 안낸것도 아니고 서비스받는데 이렇게 스트레스 받아야합니까

제가 물론 수요일날 시켜서 오늘 왔다고 하지만

대체 이럴꺼면 난 필름을 왜 시키는지도 모르겠네요

지금도 부착이 안된상태로 또 3일을 기다려야하는데 아오 진짜 짜증납니다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CS CENTER
1661-1042
MON -FRI AM 10:00 - PM 17:30
LUNCH PM 12:00 - 01:00
SAT, SUN, HOLIDAY OFF
BANK INFO
국민은행 612902-04-066832
예금주 : 정영민